본문 바로가기

취미생활/국내여행

국내여행 2020년 우카밥상 이태원 경리단길 한남동 맛집 후기

안녕하세요. 가을무렵 입니다. :)

 

지난 8일은 제 생일이었어요!! 와우 +_+

서프라이즈로 이태원 경리단길에서 다양한 경험을 했습니다. ㅎㅎㅎ

 

이벤트의 마무리, 저녁식사로 이태원 경리단길 퓨전 레스토랑 맛집 '우카밥상' 을 소개합니다. 

 

 

우카밥상

 

 

 

우카밥상 내부 분위기. 상당히 무드 있고 깔끔해 커플분들이 대부분이었다.

 

 

사실 이태원 경리단길 한남동 쪽은 데이트나 약속이 아니면 거의 찾아올 일이 없다보니 우카밥상은 처음 들어봤다.

 

얼마나 사람이 많은 곳인지 저녁 시간에 예약 없이 찾아가면 두 시간 웨이팅은 기본이라니 미리 예약까지 해두었다. :)

 

예정보다 40분 정도 일찍 도착했는데도 친절하게 안내 받아서 입장부터 기분이 좋았다. 

 

분위기 좋은 자리로 찾아가 메뉴를 보니...

 

 

 

이태원 경리단길 맛집 우카밥상 메뉴. 상당히 고급지다. 다 먹어보고 싶었다..ㅠㅠ

 

사실 어렵고 복잡해서..ㅋㅋㅋㅋㅋ 그냥 느낌에 맞겨 맛있어 보이는걸로 골고루 주문했다.

 

 

 

A. 국내선 완도 전복 내장 + 생크림 볶음밥 1/2인분 - 11,500원

 

D. 똠얌 + 나가사끼 짬뽕 에그누들탕 1/2인분 - 12,000원

 

E. 리코타 치즈 + 올리브 타페나드 + 절인 토마토 + 바게트 - 23,000원

 

H. 벌꿀 특제소스 제주 흑돼지 구이 1/2인분 - 14,000원

 

 

 

지난 날을 추억하며 이런저런 얘기를 나누다보니 금방 나오더라! 

 

메뉴 순서대로 나오진 않았고, 에피타이저인 E 부터 나오더라. 똑똑하다.

 

E. 리코타 치즈 + 올리브 타페나드 + 절인 토마토 + 바게트 - 23,000원. 여기서 가장 맛있었다!!!

 

이탈리아에서 처음 먹어보았던 올리브 타페나드는 정말 맛있었지만 시골 동네였어서 영어는 못하고...

 

너무 물어보고 싶어서 몸의 대화로..ㅋㅋㅋㅋ 겨우 알아들었지만 어려워서 까먹었는데 여기서 보다니 ㅠㅠㅠㅠㅠ

 

직접 만든 리코타 치즈와 절인 토마토, 다진 올리브 타페나드를 함께 바게트에 얹어 먹으면...

 

이거만 먹으러라도 여기 또 가고싶다.. ㅎㅎㅎ 단, 가격이 좀 안타까운 에피타이저.. 하지만 맛은 보장한다.

 

(토마토는 어떻게 절이는지, 올리브 타페나드는 정확히 어떻게 만드는지 찾아서 후속 리뷰를 해볼 예정이다.)

 

A. 국내선 완도 전복 내장 + 생크림 볶음밥 1/2인분 - 11,500원. 

 

메인 디쉬로 에피타이저 다음 메뉴는 국내선 완도 전복 내장과 생크림으로 만든 볶음밥!

 

너무 부드럽고 맛있어서 다 먹고나서도 감격하다 주변을 둘러보니 모두가 먹고 있던 그 메뉴 ㅎㅎㅎ

 

사진엔 잘 안 나왔지만 곁들여 나오는 장아찌가 약간 느끼할 수 있는 생크림과 전복 내장의 향을 너무나 잘 잡아준다.

 

다음에 가면 1인분 꽉 채워서 먹을 예정인 훌륭한 메뉴였다!!

 

H. 벌꿀 특제소스 제주 흑돼지 구이 1/2인분 - 14,000원.

 

시간 내서 놀러갈 예정인 제주도에서 먹으려 했지만 여기서 먼저 시도해보기로 했다.

 

퓨전 레스토랑이라는 테마에 걸맞게, 동남아 식의 달달한 특제 소스와 고수, 절인 바나나잎? 연잎? 등의 나물에 곁들여 아주 훌륭한 편이었지만, 엄청 취향은 아니었던 듯 하다. 

 

육식을 좋아하시는 분들, 동남아 여행에서의 식사에 불편함이 없는 분들은 아주 좋아하실 거라 생각합니다.

 

 

D. 똠얌 + 나가사끼 짬뽕 에그누들탕 1/2인분 - 12,000원

 

메뉴의 설명 그대로 태국식 똠얌의 새콤함과 일본식 나가시끼 짬뽕의 얼큰함을 섞은 국물에 가벼운 에그누들.

 

새콤하고 얼큰한 국물이 취향이었다. 국물까지 싹싹 마셔서 배가 터질듯 했다. ㅋㅋㅋ

 

알차게 딱새우까지 들어있었지만, 너무 딱딱해서 손질해 먹기엔 불편했다. ㅠㅠㅠ

 

 

우카밥상 로드뷰. 6호선 녹사평 역에서 식당가 쪽 오르막길로 쭉 올라가면 보인다. 깔끔하게 적혀있다.

 

6호선 녹사평 역에서 식당가 쪽 오르막길로 쭉 올라가면 보인다.

 

약 20분 정도 걸어야하지만, 역에서 내려 길을 쭉 따라가면 은행나무길이 너무 예쁘게 나있으니 눈이 호강한다.

 

자세한 위치는 아래를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

 

place.map.kakao.com/671632159

 

우카밥상

서울 용산구 신흥로12길 1 (용산동2가 26-9)

place.map.kakao.com

 

영업시간

  • 화~일 17:00 ~ 24:00

휴무일

  • 월요일

 

방문하실 때 월요일 및 점심시간에는 운영하지 않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이태원 경리단길 퓨전 레스토랑 맛집 우카밥상 리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

 

 

2020.11.15

가을무렵

 

 

* 우카밥상 측의 협찬 지원은 일절 없습니다~ 개인적으로 예약하고 찾아간 레스토랑 입니다. ^^  #내돈내산

 

* 이전글 이태원/경리단길 놀거리, 실내 커플 액티비티 추천글 참조하세요~ :)

 

[이태원 놀거리 / 실내 커플 액티비티 추천] 감정선 프로젝트 유채화 페인팅

안녕하세요. 가을무렵 입니다. :) 오늘은 뜬금 없지만 이태원에서 발견한 커플들을 위한 실내 액티비티를 추천해볼까 합니다. 이런 곳이 있는 줄도 몰랐는데 아주 참신하고 재밌었어요!! '감정선

aroundfall.tistory.com